학습지원센터

  • 학습지원센터
  • Q&A

Q&A

수강 문의드립니다.
  • 박기홍
  • 2025-12-04 01:48:25
  • View.24

 제가 교육이수에 관한 안내문자를 받았는데, 회사에서는 별도로 회원가입을 하지 말라는 메시지를 받지 못해서 개인적으로 회원가입을 하고 나의 강의실 항목을 클릭해보니 수강내용이 비어있는 상태입니다. 회사에서는 주민번호 앞자리와 휴대폰 뒷 번호로 아이디가 생성되었고 비밀번호 또한 생년월일로 로그인하라는 메시지를 직접 받지는 못해서 다른 분의 메시지를 보고 확인했습니다. 메시지를 확인하기 전이라 개인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였고 나의 강의실을 학인해보아도 아무런 수강내용이 없고 비어 있는 상태인데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몰라서 문의드립니다. 개인적으로 회원가입한   ID 는 삭제하고 다시 회사에서 지정한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올해 년말 입사자라서 해당사항이 없는줄 알고 지내다가 교욱이수가 되지 않았다는 메시지를 받아서 조금 당황스럽고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관리자4
2025.12.04
스마트교육원에서 보내드린 안내문자 내용에 회원가입하지 마시라고 안내드렸습니다. 저희 교육원에서 강의를 등록해드리기때문에, 개별적으로 아이디를 만드시면 강의는 보이지 않습니다. 안내문자 재발송드렸습니다. 안내드린 아이디와 최초 비밀번호로 접속하시고 본인인증 하시고 수강하시면 됩니다. 개별적으로 만드신 아이디는 삭제처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