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우로 스크롤하시면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진도율 80%이상 2.평가종합 평균 : 60점 이상 (반영비율 : 진행단계평가 10%,시험 70%, 과제 20%)
웹 기반, 동영상 시청(하루 최대 8차시 수업 가능)
로그인 방식
'4차 산업혁명에 변화하는 CS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4차 산업의 발달과 CS 서비스의 패러다임 변화를 이해한다. 서비스 수익 체인 고리를 통해 고객 중심 경영이 어떻게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고객 분석의 방법과 고객 충성도 상승을 위한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이해한다. CS 서비스에 4차 산업의 기술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본다.
상하로 스크롤하시면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강신청을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